냉장고는 필요한데 일반적으로 큰 냉장고 사기에는 가격, 공간, 용도가 적합하지 않아 미니 냉장고 구매를 고민하셨나요? 미니 냉장고 추천 글을 확인해보세요!
컴팩트한 미니 냉장고는 가격,공간 등의 제약을 최소화 하여 원룸, 사무실 등에서 사용하기 좋습니다. 어떤 제품을 골라야 될 지 모르겠다면 미니 냉장고 추천 글을 정독해주시면 됩니다.
이 글에서는 미니 냉장고 추천 원룸 사무실 소형 TOP 6 그리고 구매 가이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위
- 하이얼 미니 냉장고/dt>
- 깔끔한 디자인
- 최저가 보기
2위
- 미디어 미니냉장고
- 페트병 보관 가능
- 최저가 보기
3위
- 삼성전자 소형 냉장고
- 넉넉한 수납 공간
- 최저가 보기
4위
- 케민 컴팩트 미니 냉온장고
- 귀여운 디자인
- 최저가 보기
5위
- 올리 저소음 미니 냉장고
- 파스텔 컬러
- 최저가 보기
6위
- 하이얼 미니 홈바 다용도 쇼케이스 블랙 일반 소형
- 투명한 외관
- 최저가 보기
용량 200L 이하의 소형 냉장고는 식재료 보관 등을 주 목적으로 사용하기에 무리가 있고 침실, 사무실 등에 두고 간단한 간식류, 화장품 등을 보관하는 보조 용도로 사용하기에 적합한 타입입니다.
냉동고가 함께 있는 경우가 있는데 냉동 식재료를 꾸준히 보관하기 어려움이 있습니다. 예쁜 디자인이 많이 있어 인테리어적으로는 만족스럽습니다.
좁은 공간에서 사용하는 만큼 소음이 중요합니다. 20DB ~30DB 사이의 소음 정도 발생됩니다. 대부분 소리가 크지는 않지만 예민하다면 직접 소음을 듣고 구매하기를 권장합니다.
직접냉각방식, 간접냉각방식이 있습니다.
- 직접냉각방식 – 내벽을 직접 냉각하는 방식으로 냉기를 직접 전달하여 식재료의 수분을 지켜주고 전기 소모량이 적고 소음이 적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반면에 성에가 끼어 지저분하게 보이며, 수동으로 성에를 제거해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 간접 냉각방식 – 에바에서 생성된 차가운 공기를 냉각팬으로 순환시켜 냉기를 전달하여 냉장실 내의 온도편차가 작고 식품의 냉각이 빠르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전기 소모량이 많고 재료비가 높아 가격이 비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미니 냉장고는 저소음이 많기 때문에 직접냉각방식이 대부분 입니다.
1도어, 2도어 냉장고가 있습니다. 1도어는 냉장+간이냉동 구조의 제품이고 2도어는 냉장/냉동이 구분된 제품이 있습니다. 냉동보관이 중요하다면 2도어 제품을 선택하는게 현명합니다.
미니 냉장고 추천 원룸 사무실 소형 순위 TOP 6
- 첫 번째 미니 냉장고 추천입니다. 깔끔하고 슬림한 디자인의 소형 냉장고로 원룸 냉장고, 사무실 냉장고, 주방 등 어느 공간에 놓아도 적합합니다. 핸들이 보이지 않아 깔끔함을 더해주는 디자인이 마음에 듭니다.
- 저소음 설계로 조용하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미니 냉장고를 사용하는 공간은 좁기 때문에 소음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온도조절기, 냉동실, 선반, 도어포켓으로 이루어져 있고 76L로 넉넉한 수납이 가능한 큐브형 냉장고입니다. 냉동실은 꼭 필요한데 냄새 때문에 걱정 하지 않아도 됩니다. 커버형이여서 냄새가 쉽게 섞이지 않습니다. 360도 입체냉각으로 신선함도 유지합니다.
- 간편한 다이얼 방식의 6단계 온도 조절로 손쉽게 온도를 설정 할 수 있습니다.
- 깔끔한 디자인, 넉넉한 용량, 소음이 심하지 않아 만족한다는 후기가 있습니다.
- 생수 2L를 문에 1개 밖에 넣을 수 없어 아쉽다는 후기가 있습니다.
- 용량: 76L
- 사이즈: 47.5 x 44.5 x 69.5 cm
- 에너지효율: 4등급
- 도어 수: 1도어
- 냉장/냉동칸 구조: 상냉동 하냉장
- 두 번째 미니 냉장고 추천 입니다. 작은 공간에서 활용하기 좋은 45L 미니 냉장고입니다.
- 제빙 속도가 빠르고 수분 유지가 뛰어난 직냉식입니다.
- 넓은 수납공간으로 페트병 보관이 가능합니다.
- 소음이 적어 어느 공간에서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 효율적인 냉각 방식으로 소비전력을 낮추어 365일 전기세 걱정 없이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온도조절 다이얼을 이용해 쉽게 온도를 설정 할 수 있습니다.
- 집중 냉장실이 있어 편리한 제품 입니다.
- 선반을 분리해 용도에 맞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 소음도 작고 냉장도 잘 되어 만족한다는 후기가 있습니다.
- 냉장고 후면이 뚫려 있고 후면상단쪽에 스티커로 마감이 아쉽다는 후기가 있습니다.
- 직냉식 냉장고
- 페트병 보관 가능
- 전기세 걱정 없음
가격 : 119,000원
- 용량: 45L
- 사이즈: 47 x 45 x 49.2 cm
- 에너지효율: 5등급
- 도어 수: 1도어
- 냉장/냉동칸 구조: 집중 냉장실
- 세 번째 미니 냉장고 추천 입니다.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깔끔한 화이트 색상입니다. 호텔, 원룸, 오피스텔 등에 사용해도 어색하지 않습니다.
- 25L 냉동실, 냉장실 65L 그리고 별도 야채 보관실로 뛰어난 공간 활용이 가능합니다.
- 강화 유리 선반으로 안전하게 보관 가능합니다.
- 얼음은 금방 얼고, 냉장실에 음료 넣으면 시원하게 유지 된다는 후기가 있습니다.
- 친절한 기사님이 두분이 오셔서 설치 잘해주시고, 박스도 수거해가 만족한다는 후기가 있습니다.
- 깔끔한 화이트 색상
- 넉넉한 수납 공간
- 강화 유리 선반
가격 : 397,800원
- 용량: 90L
- 사이즈: 475 x 858 x 544 mm
- 에너지효율: 5등급
- 도어 수: 2도어
- 냉장/냉동칸 구조: 상냉동 / 하냉장
- 네 번째 미니 냉장고 추천 입니다. 귀여운 디자인의 미니 냉장고 입니다.
- 냉온장고로 다양한 용도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분유 보관 온장고, 음료 냉장고, 음식물 쓰레기 보관 냉장고 등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휴대용 손잡이가 있고 전선 길이 2M여서 캠핑용으로 활용해도 좋습니다.
- 원하는 대로 공간 분리가 가능한 칸막이 설계, 최대 8개의 캔까지 보관 할 수 있는 넉넉한 수납 공간으로 되어 있고 쉽게 열고 닫을 수 있는 스윙 도어입니다.
- 저전압 보호, 28DB 저소음 설계로 되어 있어 귀가 예민해도 사용하기에 불편함 없습니다.
- 냉온장고로 혼자 쓰기에 적합하다는 후기가 있습니다.
- 외관이 예뻐 만족하다는 후기가 있습니다.
- 용량: 6L
- 사이즈: (27 x 23 x 34cm)
- 도어 수: 1도어
- 에너지효율: 1등급
- 냉장/냉동칸 구조: 냉장
- 다섯 번째 미니 냉장고 추천 입니다. 곡선 디자인으로 공간 제약이 없습니다. 파스텔 컬러 코지 아이보리, 아일랜드 민트, 스칼렛 레드로 예쁜게 특징입니다.
- 24L의 넉넉한 사각 저장공간으로 수납 공간이 충분합니다.
- 반자동 슬라이딩 도어를 사용했고 LED 조명이 있어 쉽게 음식을 꺼내 먹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화장품 냉장고로 사용해도 좋습니다. 220V 콘센트가 있는 차량이라면 차량에 연결해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일반 냉장고에 사용 되는 컴프레셔 구동이 없어 25DB 냉장고로 무소음에 가까운 저소음 냉각방식인 반도체 열전소자 기술을 사용하였습니다.
- 소비전력 65W로 핸드폰, 노트북 충전기 정도로 낮은 수준입니다.
- 서랍형이라 허리를 굽히지 않고 위에서 아래로 보이는점이 좋다는 후기가 있습니다.
- 귀엽고 편리해 만족한다는 후기가 있습니다.
- 파스텔 컬러
- 충분한 수납 공간
- 반자동 슬라이딩 도어
가격 : 189,000원
- 용량: 24L
- 사이즈: (400 x 490 x 371mm)
- 도어 수: 1도어
- 에너지효율: 업체미제공
- 냉장/냉동칸 구조: 냉장
6. 하이얼 미니 홈바 다용도 쇼케이스 블랙 일반 소형 HSC70MDB
- 여섯 번째 미니 냉장고 추천 입니다. 외관이 투명하게 보이는게 특징입니다. 음료를 정렬해서 진열하면 예쁘고 나만의 음료 창고가 되어 심심할 때 꺼내먹기 좋습니다.
- 컴프레서 방식으로 강력하고 빠른냉기로 차갑게 음료를 섭취 할 수 있습니다.
- 70L 넉넉한 저장공간으로 다양한 음료 동시 저장 가능합니다.
- 견과류 부터 케이크류 까지 7단 온도 조절로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냉장 가능합니다.
- 용량: 70L
- 사이즈: 453 x 455 x 702 mm
- 도어 수: 1도어
- 에너지효율: 업체미제공
- 냉장/냉동칸 구조: 냉장
미니 냉장고 추천 포스팅은 개인적인 견해 및 소비자의 후기 및 장·단점을 파악하여 작성 되었으며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